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Ministry of Shipping, Government of the People's Republic of Bangladesh 방글라데시 해상운송부

    Ministry of Shipping(방글라데시 해상운송부)는 항만 경영 현대화, 선박박 운항 안전을 확립하고, 효율적인 항만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인재 개발을 통해 방글라데시의 경제 성장에 기여하는데 목적을 둔다. 웹페이지에서는 조직도와 업무 범위, 연간 업무 계획(방글라어), 산하 기관들의 홈페이지 등을 열람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와 방글라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Department of Customs, Nepal 네팔 관세부

    Department of Customs, Nepal (네팔 관세부)는, 세계 기준에 의거하여 높은 퀄리티의 관세 서비스를 제공하여 네팔의 경제적, 사회적 번영에 기여하는 데 목적을 둔다. 웹페이지에서는 승객통관, 수입통관, 수출통관 절차와 일반 관세 규정, 관련 서식이 네팔어로 제공되며, 월별, 연도별 수출입액 및 수익 통계 자료를 영문으로 열람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PBS Pakistan Bureau of Statistics

    PBS(Pakistan Bureau of Statistics)은 파키스탄의 통계청으로 1950년 파키스탄 독립이후 정부에 의해 CSO(Central Statistical Office)라는 명칭으로 설립되었다. 다양한 사회, 경제 분야에 관한 통계 자료를 제공한다. 웹페이지는 우르두어와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Royal Government of Bhutan Ministry of Health 부탄 보건부

    Royal Government of Bhutan Ministry of Health (부탄 보건부)는 전통 의학 및 현대 의학을 통해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고 질병 예방 및 근절 등을 통해 재활과 건강 증진을 도모한다. 웹페이지에서는 보건부 및 하위 부서의 구성원 정보, 연간 정책 보고서, 국가 보건 조사 보고서, 분기별 질병 보고서 등을 열람할 수 있으며, 관련 법률 및 정책 전문과 각종 서류 양식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Export Development Board 스리랑카 무역개발청

    EDB(Export Development Board)는 스리랑카 무역개발청으로 스리랑카의 무역과 관련된 정보 및 통계자료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는 신할리어와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aldives Inland Revenue Authority 몰디브내륙세입위원회

    Maldives Inland Revenue Authority(MIRA)는 세법을 집행하고 조세 정책을 수행하는 기관이며, 세금 징수를 총괄적으로 담당한다. 웹페이지에서는 세금 제도에 대한 전략 플랜과 세법, 조세 제도 및 정책, 관련 재판 판례 사례, 월간 세입 보고서 등을 제공한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Food Safety and Standards Authority of India 인도식품안전및기준청

    (Food Safety and Standards Authority of India : FSSAI)는 식품 안전 기준 활동의 일환으로 여러 부처에서 행해지던 식품과 관련된 문제를 통합 처리하기 위해 2006년에 설립되었다. 식품의 제조, 저장, 유통을 규제하고 안전한 식품을 수입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in Buhtan 부탄 정보부

    Ministry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in Buhtan는 부탄의 정보부로 부탄의 정보 및 미디어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기관이다. 이 기관에서는 특히 도심이 아닌 외곽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페이지에서는 이 기관에 대한 설명과 관계자들 그리고 정보국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및 업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Finance Division in Bangladesh 방글라데시 재무부서

    Finance Division 은 방글라데시 재무부 소속의 기관으로 방글라데시의 국가 금융 관련에 대한 다양한 보고서 및 정보들을 보유하고 있다. 웹페이지에서는 최근 2015-16 예산안에 대한 사항이 자세히 나와있고, 금융 관련 정보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Nepal Immigration 네팔 이민국

    Nepal Immigration는 네팔 이민국이다. 이 기관의 웹페이지에서는 네팔 관광, 방문, 이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필요한 문서들의 종류와 이민국의 법률 및 규율 조항들도 영문으로 찾아볼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