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The Land Transport Authority 싱가포르 육상교통청

    The Land Transport Authority(싱가포르 육상교통청)은 싱가포르 교통부 산하 기관청으로서 국가의 교통 정책을 계획하고 실행하며 육상교통 인프라와 시스템에 관련한 업무를 수행한다. 싱가포르 대중교통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친환경 교통 수단 지원 등에 목표를 두고 있다. 웹페이지에서는 싱가포르의 교통관련 정책, 친환경 교통수단, 교통산업 전반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National Development Planning Agency 인도네시아 국가개발계획부

    Ministry of National Development Planning Agency(인도네시아 국가개발계획부)는 대통령 산하 기관으로서, 국가 개발 계획과 관련된 국가 정책 임무를 수행한다. 웹페이지에서는 국가개발계획 관련 핵심 정보와 통계자료, 보도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인도네시아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Mindanao Development Authority 민다나오 개발청

    Mindanao Development Authority(민다나오 개발청)은 필리핀의 정부기관으로서 공공법(Republic Act) No.9996에 의해 2009년 설립되어 민다나오의 사회경제 개발을 위한 모든 분야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의 경제 협력 협의체인 '동아시아 성장지대(BIMP-EAGA)'에 대한 지원이 중요한 역할 중 하나이다. 웹페이지에서는 민다나오 개발 계획, 통계자료 및 BIMP-EAGA에 관한 자료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 중국어, 따갈로그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라트비아어, 말레이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The State Bank of Vietnam 베트남 중앙은행

    The State Bank of Vietnam(베트남 중앙은행)은 베트남 금융기관들 중 최상위에 위치하여 국가 금융제도의 중추적 기관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다. 국가의 통화를 공급하고 조절하며,  국가 금융상황의 변동을 조정하는 임무를 지니고 있다. 웹페이지에서는 금융정책, 금융 감독 및 통제, 통계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베트남어와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Directorate of Investment and Company Administration in Myanmar 미얀마 투자관리부

    Directorate of Investment and Company Administration in Myanmar는 미얀마의 투자관리부로 미얀마의 외국인투자 및 국내투자를 관리 감독하는 기관이다. 이 기관은 1988년에 설립되었으며, 2011년에 법 재정과 함께 해당 이름으로 바뀌었다. 웹페이지는 투자에 대한 미얀마 법, 규율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투자에 관련된 통계나 데이터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 Laos Tourism Website 라오스 공식 관광 웹사이트

    Laos Tourism Website는 라오스 관광청에서 제작한 라오스 공식 여행 웹페이지로 이 웹페이지에서는 라오스 여행에 대한 모든 정보들이 담겨있다. 국가적으로 지원하는 공식 관광 행사와 여러 페스티벌등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역사, 문화, 지도등의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웹페이지 지원언어는 영어이다.

    바로가기
  • Philippine Statistics Auithority 필리핀 통계청

    Philippine Statistics Auithority는 필리핀 국가 공식 통계청으로 현재 필리핀의 인구률, 인플레이션, 수출입 수치, 실업률 등의 통계적 수치를 제공한다. 이러한 통계의 수치를 분석하고 이에대한 문서등을 웹페이지에서 열람 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국가 전반적인 통계 수치 및 분석 그리고 관련 웹페이지등을 소개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Indonesia official tourism website 인도네시아 공식 관광사이트

    Indonesia official tourism website은 인도네시아 관광청에서 만든 인도네시아 공식 관광 사이트이다. 이 사이트의 공식 명칭은 'Wonderful Indonesia'이고 이 웹페이지에서는 인도네시아의 역사와 지도 등의 일반적인 국가 정보와 각 지역별로 즐길 수 있는 관광 기획물등이 소개된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E-Gov Singapore 싱가포르 정부 포털

    E-Gov Singapore는 싱가포르 정부 기관인 금융정책부에서 설립한 기관으로 국가와 국립간의 소통을 위한 창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 웹페이지에서는 국민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사업체들을 위한 프로그램등의 행사를 주최하여 국가에서 운용하고 있는 정책들을 보다 쉽게 국민들에게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여러 문서들의 열람을 가능케하여 보다 쉬운 정보 전달에 노력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Lao PDR Trade Portal 라오스 무역 포털

    Lao PDR Trade Portal는 라오스에서 일어나는 모든 수출 및 수입에 대한 무역 정보를 공유하는 국가정보웹사이트이다. 이 웹페이지는 라오스 무역통상부에서 지원하고, 특히 이 웹페이지에서는 무역에 관련된 정책과 법률 조항과 현재 진행되는 컨퍼런스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