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United Arab Emirates National Bureau of Statistics 아랍에미레이트 통계청

    United Arab Emirates National Bureau of Statistic는 아랍에미레이트 통계청으로 가장 정확하고 최신의 통계자료를 제공하는 목표아래 설립되었다. 이 기관은 아랍에미레이트의 일반 통계자료를와 미디어 센터, 연구기관, 그리고 온라인 도서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과 오픈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문서 및 자료 열람이 가능하다. 웹페이지는 아랍어와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National Office of Statistics Algeria 알제리 통계청

    National Office of Statistics Algeria는 알제리의 통계청으로 대부분의 통계자료와 문서들은 프랑스어로 작성되어있다. 웹페이지의 구성도 프랑스어로 되어있다. 하지만, 몇몇 중요사항에 대한 자료는 영문으로 번역된 문서들이 있으며, 기본적인 사무실 정보도 영문으로 번역되어 있다.

    바로가기
  • Dubai Trade 두바이 무역

    Dubai Trade는 정부에서 운영하는 두바이 무역기관으로 두바이와 해외의 다양한 무역활동에 대해 지원한다. 이 웹사이트는 무역에 관련된 정책과 법률 지식 정보와 무역환경 및 MOU체결 등의 정보등을 제공하고 무역에 관련된 최신 뉴스들을 볼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Finance Nigeria

    나이지리아 재무부는 2005년에 개혁되면서 현재의 웹페이지를 개설하였다. 나이지리아의 경제관련 예산과 운용방안 그리고 향후 계획등을 알려주고 있다. 특히 이 기관에서는 재무부에서 일어나는 행사나 이벤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제공하고 나이지리아 경제 관련 보고서 및 문서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Mines of Ethiopia

    Ministry of Mines of Ethiopia는 에디오피아의 자원정책부로 에디오피아에서 나오는 자원 관리와 개발 그리고 자원통용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를 담당하는 부처이다. 이 부처의 웹페이지에서는 자원과 광산에 대한 관련 뉴스들과 에디오피아 광산 산업의 역사 및 배경 그리고 진행되는 프로젝트들에 대한 소개를 알아 볼 수 있다. 웹페이지는 에디오피아어와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The Presidency Republic of Ghana

    The Presidency Republic of Ghana는 가나 대통령 공식 정부 사이트로 가나 대통령의 공식일정과 최근 뉴스들을 볼 수 있다. 또한, 가나의 뉴스와 정부 구조 등의 설명도 찾아볼 수 있게 되어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Foreign Affairs People's Democratic Republic of Algeria

    Ministry of Foreign Affairs (People's Democratic Republic of Algeria)는 알제리의 외교부로 알제리와 해외 여러국가들의 외교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기관이다. 이 기관의 웹페이지에서는 외교부에 관련한 최신 뉴스와 국가 정책 동향들을 살펴볼 수 있고, 다른 국가들과 알제리의 외교에 관련된 사항을 알아볼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 아랍어 그리고 프랑스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Environment and Water, United Arab Emirates MOEW

    Ministry of Enviornment and Water, United Arab Emirates (MOEW)는 아랍에미레이트의 환경수자원부서로 아랍에 있는 환경 개발과 수자원 개발을 지원하는 국가기관이다. 웹페이지는 해당 기관에 대한 법률과 정책에 대해 나와있고, 본 기관이 지원하는 서비스와 정보 그리고 뉴스등을 알려주고 있다. 웹페이지는 아랍어와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Ethiopian Institute of Agricultural Research EIAR

    Ethiopian Institute of Agricultural Research (EIAR)는 1940년대 말 농업 기술 발전학교인 School of Ambo and Jimma에 의해 설립되었다. 그 후 대학기관으로 옮겨져 연구기관으로 명성을 쌓아오다가 1966년 첫번째 에디오피아 국가 리서치 센터가 되었다. 이 기관은 에디오피아의 농업 기술관련에 대해 연구하는 기관으로 이 기관의 웹페이지에서는 진행되는 프로젝트와 뉴스 그리고 간단한 농업기술 등을 알려주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United Arab Emirates Ministry of Finance

    United Arab Emirates Ministry of Finance는 아랍에미리트의 재무부로 아랍에미리트의 효과적인 재정관리를 담당하고 있다. 웹페이지에는 해당 기관의 소개란과, 국가 예산과 사용처 그리고 분석차트등이 나타나있는 Fedral budget란이 있다. 또한, 해당기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아랍에미리트의 재정 분석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와 아랍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