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Tourism Council of Bhutan Official site of the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of Bhutan

    Tourism Council of Bhutan (Official site of the National Tourism Organization of Bhutan)는 부탄의 공식 관광청 사이트로 부탄에 대한 관광정보를 볼 수 있는 웹페이지이다. 다양한 문화 축제 정보와 지역적으로 분류되어 있는 부탄의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 등의 정보를 알 수 있고, 부탄 여행의 주의사항까지 찾아볼 수 있다. 웹페이지는 일본어, 영어, 러시아어가 지원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Tourism Republic of Maldives

    Ministry of Tourism (Republic of Maldives)는 몰디브 관광청 사이트이다. 몰디브 관광에 대한 여러 뉴스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여기에서는 몰디브를 관광할 시에 유의해야할 사항이나 정책등도 실시간 뉴스로 확인할 수 있다. 지원되는 언어는 몰디브어, 영어이다.  

    바로가기
  • Department of Immigration and Emigration Republic of Maldives

    Department of Immigration and Emigration (Republic of Maldives)는 몰디브 이민국이다. 몰디브에 이주나 입국등을 관리하는 기관으로 이 웹페이지에서는 현재 비자 발급상황이나, 이민국 정책등의 정보를 볼 수 있다. 웹페이지의 기본 설정 언어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Ministry of Culture, Tourism and Civil Aviation Government of Nepal

    Ministry of Culture, Tourism and Civil Aviation (Government of Nepal)은 네팔 관광청으로 네팔에 대한 자세한 관광 정보들을 볼 수 있다. 이 웹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는 정보들은 네팔 나라 정보, 관광 정책, 관광 사이트, 종교 관련 사이트, 네팔 관련 사진 등이 있다. 이 웹페이지는 네팔어와 영어가 지원된다.

    바로가기
  • NES.LK The Official Government News Portal of Sri Lanka

    NES.LK는 국가소속으로 관리되는 스리랑카의 뉴스 웹페이지 이다. 이 웹페이지는 스리랑카에 대한 정치 경제 문화에 대한 뉴스들과 다양한 사진이나 동영상과 같은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영어와 스리랑카어가 기본 언어로 설정되어있다.

    바로가기
  • USAID/Parkistan

    USAID/Parkistan website는 2002년에 설립되었다. 본 사이트는 미국이 개발도상국들을 위해 지원하는 자료들을 담고있다. 주로 파키스탄의 경제성장을 위해 지원되는 교육, 건강, 농업, 작은 기업을 위한 경제지원 등의 다각적 내용들이 포함되어있으며, 파키스탄의 새로운 뉴스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본 웹페이지는 영어가 기본 언어로 설정되어있다. 

    바로가기
  • USAID/Afgahnistan

    USAID/Afghanistan website는 2001년에 설립되었다. 본 사이트는 미국이 개발도상국들을 위해 지원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자세하게는 아프카니스탄의 경제성장을 위해 지원되는 교육, 건강, 농업, 정부정책 등의 다각적 내용들과 아프카니스탄의 뉴스들이 포함되어있다. 본 웹페이지는 영어가 기본 언어로 설정되어있다.  

    바로가기
  • 파키스탄 Ministry of Foreign Affairs

    파키스탄 외교부(Ministry of Foreign Affairs)는 파키스탄의 외교와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는 행정기관으로 1947년부터 그 기능을 시작하였다. 홈페이지에는 외교부 및 장관 소개, 외교 정책, 외교부와 관련한 언로 보도 기사 및 영사업무 관련 정보 등이 나와있다. 홈페이지는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아프가니스탄 Ministry of Foreign Affairs

    아프가니스탄 외교부(Ministry of Foreign Affairs)는 아프가니스탄의 외교와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는 행정기관으로 1907년부터 그 기능을 시작하였다. 홈페이지에는 외교부 및 장관 소개, 외교 정책, 외교부와 관련한 언로 보도 기사 및 영사업무 관련 정보 등이 나와있다. 홈페이지는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스리랑카 Ministry of External Affairs

    스리랑카 외교부(Ministry of External Affairs)는 스리랑카의 외교와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는 행정기관으로 1948년부터 그 기능을 시작하였다. 홈페이지에는 외교부 및 장관 소개, 외교 정책, 외교부와 관련한 언로 보도 기사 및 영사업무 관련 정보 등이 나와있다. 홈페이지는 신할리어, 타밀어 및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