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라트비아, 라트비아 경제에 투자할 것을 아제르바이잔 기업가들에게 강력히 권고

아제르바이잔 / 라트비아 Trend.az 2015/01/17

라트비아는 아제르바이잔 기업가들에게 라트비아 경제에 투자할 것을 강력히 권고한다고 하르디즈스 바우마니스 아제르바이잔 주재 라트비아 대사가 Trend에 말했다. "작은 규모이기는 하지만 상호 투자는 라트비아와 아제르바이잔에서 최근 나타나고 있다." "과정이 진행중이다. 양국 정부는 개발에 관심이 있다."고 그는 말했다. 바우마니스 대사는 경제 개발 유대는 2015년 양국 정부의 협력에 있어서 우선순위가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양국은 최근 3년동안 매년 미화 3천만 달러(한화 약 326억) 정도의 안정적인 무역 규모를 가지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이 무역 규모는 아제르바이잔과 다른 중동부유럽 국가들의 무역 규모와 비교해 보았을때 매우 높은 편이 아니다. 이것은 양국의 지리적으로 먼 거리로 설명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을 장거리로 운송하는 것은 유익하지 않다. 비용은 운송비 때문에 증가한다." 바우마니스 대사는 아제르바이잔 기업가들이 라트비아 경제의 개발 부문 즉 농업, 관광, IT, 건설, 건축에 투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본 페이지에 등재된 자료는 운영기관(KIEP)EMERiCs의 공식적인 입장을 대변하고 있지 않습니다.

목록